


Q. CS강사 1급 무엇인가요?
인적,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.친절 서비스, 고객만족 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직원의 서비스매너 교육 및 관리
Q. CS강사 1급 강좌의 목표는 무엇인가요?
고객 서비스(CS) 분야에서 컴플레인 대응 및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기르고, 전문적인 CS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강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. 학습자는 고객과 컴플레인의 본질을 이해하고, 컴플레인 처리 9단계 프로세스, 화가 난 고객 진정 기술, 성공적인 컴플레인 해결 기법 등을 학습합니다. 또한, 법률적 이해와 고객 응대 스크립트 작성, EQ를 활용한 상담원의 자기관리, 스트레스 관리 등을 통해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교육자로서의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.






수강후기





• 자격증 발급요건

• 자격증 신청 참고사항
• 자격증 신청 및 비용 납부
• 자격증 발급 소요기간
• 자격증 발급 진행 확인
• 환불규정 (수강료)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
| 구분 | 반환사유발생일 | 반환금액 |
|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| 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 할 수 없게 된 날 |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
| 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 액 | |
|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 액 | |
|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 후 | 반환하지 아니함 |
• 환불규정 (검정료, 발급비)
| 검정료 (시험 응시료) | 발급비 | |
| 응시전 | 100% 환불 |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|
| 응시후 | 환불금액 없음 | |
• 자격관리 · 운영기관 정보
| 기관명 | (주)한국자격평가협회 |
| 대표자 | 이봉주 |
| 연락처 | 1566-2623 |
| 이메일 | cp09@daum.net |
| 소재지 |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30, 305-1401호 |
| 홈페이지 | kone.kr |
• 발급기관 정보
| 기관명 | (주)한국자격평가협회 |
| 대표자 | 이봉주 |
| 연락처 | 1566-2623 |
| 이메일 | konekr@naver.com |
| 소재지 |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0, 305-1401호 |
| 홈페이지 | kone.kr |
• 소비자 알림사항